안드로이드펍 가기

T-Mobile의 올해 안드로이드 단말 로드맵이라고 유출된 자료의 Bigfoot단말.  블로그 공간에서 HTC다 삼성이다 모토로라다 지속적으로 노이즈를 생성시키고 있군요. 특히 BGR은 어디서 구해오는건지 슬라이드 키보드 붙은 사진만 나오면 Bigfoot이다라며 공개하고 있습니다. 의도적이라는 느낌을 지울수가 없지만 블로거들 전부다 한번씩 물어가고 있네요. 근데 그리 궁금하지는 않네요. 어쨌든 이번에 새로 Bigfoot으로 의심받고 있는 삼성 단말 사진이 떴습니다.


3메가 필셀 카메라에, AMOLED 스크린,  쿼티키보드로 나온다고 합니다.  그것도 6~7월 정도에 나올거라면서 귀를 솔깃하게 만들고 있네요.

위 그림은 버튼에 사용된 이미지가 모토로라 것이라고 합니다. Bigfoot이 모토로라에서 만드는 것이 아니냐고 말이 많았는데 로드맵에 모토로라의 모리슨 단말이 밝혀지면서 Bigfoot은 아닐거라고 물건너갔습니다.


T-Mobile의 로드맵에 있는 사진과 비슷하게 생긴 위의 삼성 단말 사진도 종종 빅풋이랑 같이 나오고 있구요.

안드로이드 단말로는 풀터치 모델과 함께 슬라이드 아웃 키패드를 채택한 모델이 각 단말사별로 하나씩은 나온다고 생각하면 될듯하네요. 안드로이드에 쿼티 키보드를 달 수 있는 것은 가장 큰 장점중에 하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터치키보드와는 느낌이 틀리거든요.
안드로이드펍 가기
Add to Google Reader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보노 2009.06.22 07:5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G1으로 2년약정걸린 저는..게다가 팜프리 출시..아이고 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