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펍 가기
작년에 포스팅했던 안드로이드가 아이폰을 이길 수 밖에 없는 이유가 드디어 현실화 되고 있습니다. 아이폰 3.0가 카피 & 페이스트, 검색, 노티피케이션, 비디오 레코딩등 안드로이드에 비해 열세에 있던 부분을 보강해서 나왔지만, 안드로이드 진영이 드디어 아이폰을 향해 칼을 뽑아들었군요. 아이폰과의 스마트폰 전쟁에 앞장설 새로운 어플 그 이름은 바로 Dildroid.



안드로이드 커뮤니티에서 기대를 모았던 바이브레이션 기능의 접목, 그리고 SMS를 통해 다른 사람과의 통신 등 휴대폰의 특징을 최대한 활용했습니다. 게다가 귀여운 이미지까지.


안드로이드가 아이폰 3GS을 두려워 하지 않는 이유로 성인용 어플 Dildroid를 꼽을 수 있겠네요.

이번 포스팅 반은 재미로 한 것이지만 안드로이드에 기대하는 것 중의 하나는 열린 어플리케이션 공간에 대한 가능성입니다. 그것은 단순히 소스를 오픈한다는 개념을 넘어서 어떠한 특정 세력의 제약 없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싶다는 그 이상을 높이 살 수 있지요. 물론 현실적인 적용에는 여러가지 제약이 있지만 구글이 생각하는 오픈 액세스에 대한 이상에 대해서도 정리하여 둔 것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http://phandroid.com/2009/06/09/nsfw-dildroid-your-android-is-now-a-vibrator/

안드로이드펍 가기
Add to Google Reader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dudtn 2009.06.11 07:3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 재밌는 아이디어군요...
    그런데 안드로이드마켓은 앱스토어처럼 어플 등록에 제약이 없나요??

    • 회색 2009.06.11 14: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드로이드 마켓도 제약있습니다. 위 어플은 안드로이드 마켓에 등록될수 없는 종류입니다. 어플리케이션 마켓에 대한 수요가 폭발하고 있는데 애플의 경우 앱스토어 말고는 유통시킬 방법이 없습니다. 안드로이드를 포함한 그 외의 플랫폼들은 대부분 다르게라도 유통시킬 방법을 제공하고 있지요. 특히 안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하지 않더라도 배포시키기 쉽게 되어있구요. :)

  2. 김상우.VC. 2009.06.12 11:4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하 재미있습니다.
    성인용 컨텐츠가 항상 기술을 널리 퍼트리는 것 같네요.

    • 회색 2009.06.12 12: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드로이드 출시이전에 안드로이드 대회 입상한 개발자한테도 단말을 안줬는데 플레이보이한테는 한대 갔다는 이야기는 이제 공개해도 될 이야기겠지요. 분명히 뒤에 기대할만한 움직임이 일어나고 있기를..

  3. 보노 2009.06.22 07: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건...남성에겐 필요없잖습니까..카마#$라 도 마켓에서 본듯합니다만.. 10$이던가? 분명 예전 팜쓸땐 공짜였는데...잉..